그중'와타나베부인'(Mrs.Watanabe)은엔캐리트레이드를주도하는일본의소액투자자를총칭한다.
▲SG"S&P500,연말전망치5,500으로상향"
한편파월의장은이날FOMC에서양적긴축(QT)속도조절에대한논의도있었다고말했다.
뉴욕증시전문가들은연준이연내금리인하전망치를유지한데안도했다고전했다.
시장은미국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에서의기준금리결정을앞두고경계감을키우고있다.
에너지및천연자원컨설팅기업인우드맥킨지의에드크룩스미주부회장은"미국행정부의변화는에너지정책의급격한변화를의미한다"며"트럼프는전기차전환을늦추고미국의석유수요가더오랫동안높은상태를유지하도록도울것"이라고내다봤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원기자=금융권이서민들의경제적부담을완화하기위한'상생금융'행보에속도를내고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