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현지시간)다우존스와마켓워치등외신에따르면데이빗러셀트레이드스테이션글로벌시장책임자는올해인플레이션이약간상승했지만제롬파월은눈하나깜짝하지않았다며투자자들은점도표상에서시장의위험선호를지지하는,3회금리인하가유지된것을보고안도했다고말했다.
마이크론은2분기매출로58억2천만달러를기록했다.이는시장예상치53억5천만달러를웃돈다.아울러마이크론은올해고대역폭메모리(HBM)제품으로부터수억달러의매출을기대하고있다고밝혔다.
KB금융은양회장이대내외불확실성에도그룹중장기가치와펀더멘털에대한믿음을바탕으로자사주를매입했다고설명했다.
이에따라일본증시도첨단기술주를중심으로매수세가유입되며강세를나타냈다.
다른은행의한딜러는"어제1,340원을상단으로확인했다"며"FOMC를앞두고경계감이있지만,장중외국인의삼성전자등주식순매수도유입하면서양방향으로재료가다있다"고말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사업보고서에따르면남양유업은홍회장의이사선임배경을"경영업무총괄및대외적업무를안정적으로수행하기위해선임했다"고밝히고있다.
▲10:201차관물가대응관련채소산지현장방문(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