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업프로그램이'적당한긍정영향'을미칠것으로본비중은56%로과반을차지했다.'큰영향은없다'고본응답자는13%였다.나머지26%는'모르겠다'라고답했다.
보험업계에서'깐깐'하기로손꼽히는교보생명은새도전을앞두고도입된IFRS17에맞춰누구보다원칙에근거한공정하고투명한성장을하려는데집중했다.
10년물과2년물간역전폭은전거래일-39.9bp에서-33.9bp로크게좁혀졌다.
머피책임은"5%수익률이현금에는좋은상황이아니다"며"연준의금리인하는궁극적으로투자자들의자금이MMF에서장기위험자산으로이동하는촉매제가될수있다"고말했다.
벤처캐피탈투자도교보증권이새로운성장엔진을찾는방법이다.교보증권은2021년11월교보생명과함께기업주도형벤처캐피털(CVC)을결성한바있다.교보신기술투자조합1호(2천억원)와교보테크밸류업투자조합1호(1천500억원)는시너지를낼스타트업에투자하는VC사업부의대표펀드다.
유로화는장중0.91달러대로빠르게올랐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운용업계관계자는"OCIO는인력과시스템갖춰야하는데1조원짜리를하겠다고들러붙기가어려운실정"이라며"별도의조직을만들어서운용뿐아니라리스크,컴플라이언스인력까지다들어가야하는데,BEP(손익분기)가안나온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