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의상장시총이65억달러인점을고려하면지난해매출기준주가매출비율(PSR)은약8배다.구글의모회사인알파벳이6.1배,메타플랫폼이9.7배,핀터레스트가7.5배,스냅은3.9배수준에서거래되고있다.레딧은투자설명서에서이회사들을경쟁업체로분류했다.
뉴욕증시도큰폭상승했다.나스닥지수는1.25%뛰었다.
마이크론실적이예상치를웃돌자국내반도체업종역시강세를띠었다.
당국이제도개선방침까지내놨지만,투자자들의불만은여전하다.
변동성이덜한4주이동평균실업보험청구자수는21만1천250명으로,직전주보다2천500명증가했다.
인사이트인베스트먼트의브렌단머피북미채권책임자는"투자자들은타이밍에관한질문을많이한다"며"모두가절대수익률을좋아하지만,5%의현금금리는사람들을주저하게만들고있다"고전했다.
회사는이번IPO에서1천980만주를매각해7억1천280만달러어치를조달할예정이다.
당장대규모의투자를집행하기보다는현지파트너확보와시장분석등에초점을맞출것으로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