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감소에따라수신자금도줄면서수신잔액은전년보다10.9%급감한107조1천억원으로집계됐다.
이원장은아직까지PF연체율은2%후반대로관리가능한수준이지만,부실사업장에자금이묶이는경우가늘면서건설사와금융사모두의부담이커지고있다고보고있다.
애플대변인은성명에서"이번소송은우리가누구인지그리고,치열한경쟁시장에서애플제품을구별하게만드는원칙을위협하는것"이라며"만약이번소송이성공한다면,하드웨어는물론소프트웨어,서비스분야에서교차로활약하며사람들의기대에부응하는기술을만들어내는애플의역량에방해가될것"이라고말했다.
그는"특히시은채,특은채등의발행이최근많이이뤄지고있지않아서확보할수있는물량도많지않다"고언급했다.
앞서벤츠파이낸셜은발행스프레드를동일만기의등급(A+)민평대비77bp낮게찍었다.알씨아이파이낸셜역시3년물개별민평대비40bp가량낮은스프레드로발행하고자타진중인것으로전해진다.
이어GL은"한미사이언스는이번유상증자수익금중1천억원을차입금일부상환에활용하고,나머지1천400억원을운전자금으로사용하겠다고밝혔다"며"회사가처한상황을감안할때한미사이언스가추가자금(조달을)모색하는것은합리적근거가있다"고덧붙였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KT&G는지난해에도행동주의펀드의검사인신청이있었다라며통상적인절차라고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