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데이터연구소CEO스코어에따르면지난해500대주요기업중사외이사가이사회안건에전부찬성한기업이90%이상이다.지난8일기준으로주주총회소집공고보고서를제출한181개상장사를대상으로조사한결과다.조사대상기업의사외이사는전체안건에대해서99.3%찬성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진정호특파원=미국국채가격이동반상승하고있다.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결과를소화하며매수세에탄력이붙은모습이다.
22일서울채권시장에따르면국고채3년물금리는오전11시25분현재전거래일민간평가사금리보다1.0bp상승한3.315%에거래됐다.
한편,신영운용은지난12월증권선물위원회의인가를얻어종합자산운용사로거듭나부동산,혼합자산까지상품영역을넓힐수있게됐다.
▲10:302차관'2050중장기원전로드맵수립'TF회의(원자력산업협회)
특징주로는일본에서치사율30%에달하는'독성쇼크증후군'(STSS)이확산하고있다는소식에관련기업주가가상승세다.
BOJ는수익률곡선제어(YCC)정책또한종료했으며상장지수펀드(ETF)와부동산투자신탁(REIT)매입을중단하기로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