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행간격은출퇴근시간대는17분,그외에는20분이다.수서-동탄구간중동탄역에서성남역을지나는28.33㎞를SRT와공유하기때문에간격이길어졌다.현재이구간의최대이용횟수는120회인데SRT와GTX가각각60회씩나눠가졌다.따라서GTX-A이용자가운행시간에빠듯하게나왔다가차량을놓치게되면어쩔수없이통근시간은늘어난다.
폭스콘(훙하이정밀공업)은전장대비1.84%상승하며지수하단을지지했다.현재TSMC에이어시가총액2위를달리고있는폭스콘은전세계적인인공지능(AI)붐의수혜주중하나다.지난18일(현지시간)엔비디아연례개발자콘퍼런스(GTC2024)에서새주력칩'블랙웰'연합군중하나로공개됐다.폭스콘은미국의유명AI수혜주슈퍼마이크로컴퓨터와더불어엔비디아에AI서버를공급할계획이다.
이성해국가철도공단이사장은"예상승객은하루2만명정도예상하고있고출퇴근시간에는4천700명정도로예상한다"며"요금은타교통수단에비해시간단축효과를고려한다면충분히감내할수있는수준이아닌가생각한다"고말했다.
연준은전일열린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올해금리인하횟수3회를유지했다.하지만2025년금리인하횟수는줄였다.
분배금은말그대로의무없는배당금개념이기때문에변동가능성도없진않습니다.
위안화는절하고시됐다.
라인하트수석은"아마도연준의정책결정은실제경제지표가시사하는것보다약간더빨리연준이움직이게할수있다"고말했다.
손보업계관계자는"매년자동차보험료를내린영향이손해율상승에반영됐다"며"3월부터는지난해자보료인하의영향도반영된다.다만2월손해율은주말이다소추웠기때문에1월보다내려간측면이있다"고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