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매출의95%가해외에서발생한크래프톤은'배틀그라운드모바일인도(BGMI)'를중심으로인도시장확보에공을들이고있다.
21일(현지시간)마켓워치에따르면나이키는올해회계연도3분기순이익이11억7천만달러(주당77센트)를기록했다고밝혔다.전년동기12억4천만달러(주당79센트)에비해소폭줄었으나구조조정비용을제외하면주당98센트의수익을올렸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이'울퉁불퉁(bumpy)'이라는표현을반복한제롬파월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장의안이한물가인식을정면비판했다.물가전망치를높이면서금리인하를예고하는것은'명백한모순'이라고목소리를높였다.WSJ편집위원회는20일(현지시간)파월의장의기자회견이끝나고오피니언을통해'고작울퉁불퉁한정도아닌가?(AreTheyMoreThanBumps?)'라는문장이지금파월의인플레이션인식이라고밝혔다.이날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기자회견에서는"최근데이터로인해인플레이션에대한확신이조금이라도손상됐나?"라는질문이나왔다.파월의장은이에"누구의확신도높여주지않았다"면서도"인플레이션이때로는울퉁불퉁한경로를따라2%로점진적으로하락한다는점은본질적으로동일하다"고말했다.그러면서"두달동안은다소울퉁불퉁한인플레이션을겪었는데,이미울퉁불퉁할것이라고일관되게언급해왔다"며"좀울퉁불퉁한데,고작울퉁불퉁한정도아닌가?"라고되물었다.이를설명하는8개의문장속에서'bump'혹은'bumpy'라는단어가다섯차례나출현했다.
카카오모빌리티의매출인식방법이문제가되자카카오역시사업보고서공시전커머스부문에서의일부매출을총매출이아닌순매출로잡은것으로풀이된다.
1년역전폭은전거래일보다1.50bp축소된마이너스(-)56.25bp를나타냈다.5년구간은0.50bp줄어든-54.50bp를기록했다.
ICT분야심사역으로활약하던그는2005년부터문화콘텐츠분야를주목하기시작했다.문화콘텐츠투자입문초기영화프로젝트투자에집중하던그는현재애니메이션캐릭터지적재산(IP)과관련한기업을집중적으로발굴하고있다.
통화안정증권3년물은3.430%에1조2천300억원낙찰됐다.응찰액은2조7천500억원이었다.
▲美4분기경상적자1천948억달러…전분기대비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