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스즈키?이치일본재무상이"환율움직임을긴박감을가지고주시하고있다"라고말하며개입경계감이커졌다.
유로-엔환율은163.69엔으로,전장164.67엔보다0.98엔(0.60%)하락했다.
CRS(SOFR)와IRS의차이인스와프베이시스의역전폭은축소됐다.
최근물가상승을주도했던사과와배가격도각각13.1%,18.1%떨어졌다.
코스닥지수는전거래일보다1.54포인트(0.17%)하락한890.37에거래되고있다.
30년국채선물시장을살리기위해무리한정책을펼경우오히려상황이악화할수있다는우려도일각서나온다.
데트릭전략가는올해초50거래일기준S&P500지수가8%상승했다는점도언급하며이와같은25개사례중24개에서연말까지평균지수상승률은12.6%였다고설명했다.나머지의경우연말까지평균지수상승률은7.6%였다고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