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미국연방준비제도(연준·Fed)가기준금리를동결하고올해3회금리인하전망을유지했다.
김실장은"수서~동탄구간이용운임이4천450원으로GTX를정기적으로이용하는승객에게부담"이라며"5월시행할K-패스제도를적극적으로안내하고,K-패스시행전에는알뜰교통카드를통해요금할인을받도록지원할것"이라고설명했다.
그런일본은행이달라지고있다.일본은행은지난19일연-0.1%였던기준금리를0.01%로인상한다고발표했다.일본경제의고질적인문제였던디플레이션(물가하락)이끝났다는판단에서다.
21일금융권에따르면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등5대시중은행의지난달말대기업대출잔액은141조8천90억원으로집계됐다.
이에대해미래에셋측은부당한이익을얻을목적이없었다며시정명령및과징금취소행정소송을제기했지만,지난해7월서울고등법원은공정위제재가적법하다고판단했다.미래에셋측은대법원에상고한상태다.
내부통제혁신방안에따르면은행들은오는2025년말까지전체은행인력의0.8%이상을준법감시인력으로두어야한다.
지역을탄소중립의거점으로만들기위해서는주민참여형이익공유제를도입한다.
라이더CIO는연준이전망에서2회금리인하만예상할경우시장에서반사적인실망반응이나올수있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