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기업공개(IPO)절차가한창이던2분기매출액이사실상'제로'에가깝다는점이드러나면서파두가부진한실적을의도적으로감춘것아니냐는의혹이일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정현기자=국채선물이보합권에서등락하고있다.3년국채선물은약보합,10년국채선물은강보합권을나타내고있다.
한증권사연구원은"오히려BOJ의긴축이지연되고미국연준의금리인하가미뤄지면서강달러환경이길어지는전망이짙어지면환오픈해외채권에투자하기괜찮을수있다"며"미국과일본의정책금리변화상환헤지환경이점차개선되는방향이란점도해외채권에대한투자수요를어느정도보장할수있을것"이라고내다봤다.
한은행의외환딜러는"FOMC이후금리인하기대가되살아났고주식시장도크게상승하면서역외매도가많이나오는듯하다"라고말했다.
LNG도입대금은국제유가및환율에가장큰영향을받는다.
반면3월서비스업PMI예비치는51.7을기록하며2월의52.3보다악화했다.3월수치는3개월래가장낮은수준이기도하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서울=연합인포맥스)문정현기자=지난2월영국의소매판매가크게둔화됐으나예상치를웃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