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연합인포맥스)정선영특파원=지난2월미국의기존주택판매가전월대비급증했다.
유로-달러환율은1.08568달러로,전장1.09210달러보다0.00642달러(0.59%)하락했다.
다만해외라이센스의류수입이늘어나며상표및프랜차이즈권무역수지적자폭은커졌다.지난해상표권무역적자는11억8천만달러로9억3천만달러에서커졌다.
한자산운용사의채권운용역은"간밤미국채금리도혼조세를나타내고외국인투자자들의채권선물매매도방향성이특정되지않는등숨고르기장세"라며"글로벌통화정책이완화적인상황에서결국어느레벨에서매수하느냐가관건이될것"이라고했다.
한때1.094달러대로높았지만유로화약세,미달러강세로이어졌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이와부합하게올해실업률전망치는4.0%로0.1%포인트낮춰졌다.2026년실업률전망치도마찬가지였다.실업률은계속해서낮은수준을유지할것이라는예상인셈이다.
3년국채선물은11틱오른104.93에거래됐다.증권이4천332약순매수했고외국인이2천591계약순매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