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자산은126조6천억원으로전년말대비8.7%감소했고,기업대출이14.3%,가계대출이3.1%씩줄었다.
이날국토교통부는GTX-A수서-동탄구간요금을4천450원이라고발표했다.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거리요금250원(10㎞초과시)이추가되는구조다.수서-성남은3천450원으로책정됐다.
공직자들은간혹시스템과는다른방식으로문제를해결해야만하는상황에맞닥뜨린다.특히'국민적관심사','민생중심'이라는말이개입되면더그렇다.우리나라만의독특한문화이기도한데그렇다고옳고그름의문제는아니다.오히려공직자들은그래야한다고본다.하지만,그또한시스템안에서이뤄져야정당성이있다.금융당국이이번사태초기"자율배상으로해결됐으면한다"고언급했을때부터자율은사실상사라졌다.정부가언제라도개입할수있다는시그널만부각됐을뿐이다.상품을제대로팔았는지를전방위로검사하고잘못했으면책임을물으면된다.'얼마를물어줘라,물어주지않아도된다'까지정해주는것은다른얘기다.구구절절하게불가피했다고설명하고있으니뭐그렇다치자.그래도일회성이벤트여야한다.거대금융사를상대로피해를본투자자입장에선대항권의크기가작을수있다.그런투자자를더욱두텁게보호해줄법적지원체계를보강해야한다.고난도상품에대한불완전판매문제,판매채널제한등을두고금융당국이후속대책마련에들어간다고한다.제도개선을위한작업은불가피하고당연한조치이다.하지만무엇보다향후비슷한일이재발했을때어떤원칙을적용할것인지에대한당국의입장부터정해야한다.
이어이번조달에서국내대형증권사로발을넓히면서신한투자증권을낙점했다.당시다수의대형증권사가경쟁에뛰어들어접전을벌였으나신한증권이승기를잡았다는후문이다.
실제로LG이노텍은기존전장사업을통해축적해온글로벌고객신뢰도및생산역량을바탕으로글로벌모빌리티부품시장에서존재감을키워가고있다.
22일외화자금시장에서1년만기FX스와프포인트는전장과같은-26.40원에서거래됐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윤구기자=자동차부품업체한온시스템[018880]이올해분기배당을실시하지않기로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박경은기자=지난해증시침체에기업공개(IPO)를완수하지못했던예비상장사들이올해다시한번증시입성을추진한다.이에국내주요IB역시주관계약을놓쳤던기업에다시한번구애의손길을보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