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현지시간)옐런장관은상원재무위원회증언에앞서제출한서면성명에서"바이든대통령과나는미국이글로벌최저세협정에서제역할을할수있도록의회가행동에나서기를계속촉구해왔다"며"글로벌최저세협정은법인세를낮추려는경쟁을끝내기위해현재전세계적으로시행되고있다"고말했다.
연준은전일열린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올해금리인하횟수3회를유지했다.하지만2025년금리인하횟수는줄였다.
그사이현대차의위상은몰라보게달라졌다.전임정몽구회장시기글로벌5위까지성장했던현대차는이제글로벌3위자동차기업이됐고,친환경·전기차분야에서는선두권을달리고있다.
22일(현지시간)중국현지매체이카이글로벌에따르면중국승용차시장정보연석회(CPCA)는3월승용차소매판매가165만대에이를것으로예상했다.전월보다50%증가한다는전망이다.전년같은기간대비로는3.7%늘어날것으로봤다.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3월19~20일열린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에서기준금리를5.25~5.50%로동결했다.
그는지난해이익과미래가치를모두개선한점을재무적성과중가장큰성과로꼽았다.장기·자동차손해율안정화와자산운용수익률개선으로당기순이익도전년대비증가했기때문이다.
수입액은348억3천600만달러로6.3%감소했다.
국고채2년물지표금리는전일보다1.5bp내린3.429%에고시됐다.3년물은1.2bp하락해3.371%,5년물은2.0bp내린3.399%로고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