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스테이션의데이비드러셀글로벌시장전략대표는CNBC에"올해인플레이션충격이약간있었으나파월은눈하나깜빡이지않았다"라며"투자자들은점도표에서3번의금리인하가유지된점에안도했으며시장과위험선호심리를떠받쳤다"라고말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문정현기자=금가격이미국연방준비제도(연준·Fed)금리인하기대에사상최고치를경신했다.
▲유로-달러1.0864달러(-0.0008달러)
정CTO는급여2억8천500만원과성과급1억4천100만원을받았다.
신한울원전3·4호기수주로입증된기술력을바탕으로불가리아,루마니아등유럽시장으로대형원전사업을확대하는한편미국과유럽등세계소형모듈러원전(SMR)시장도선점하겠다고제시했다.
이날정기주총이열린강남구메리츠타워본사27층대회의실에는100여석이마련돼있었지만,주주들의뜨거운참석률에힘입어자리가부족했다.메리츠금융은입장시간인오전9시부터는본사1층에주총장이실시간화상영상으로보이는세미나실을마련해주주들을맞이했다.세미나실까지차례대로입장한10여명의주주가모이며꽉찼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일본은행이마이너스금리해제,수익률곡선제어(YCC)정책폐지,상장지수펀드(ETF)매입중단을발표했지만달러-엔환율은오히려오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