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적공간이부족한북유럽노선에1만1천TEU(1TEU는20피트컨테이너1개)급선박1척을,지중해노선에4천~6천TEU급컨테이너선3척을임시투입하고12월중순부터중소기업을대상으로4천500TEU이상의전용선적공간을배정했다.
특히일본에는HBM제조과정에서사용되는TC본딩장비업체'신카와'와웨이퍼를미세하게자르는다이싱장비인'디스코'등이위치해있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탄소차액계약지원제도(CCfD)도도입한다.CCfD는저탄소기술개발에대한투자및비용을보전하는장치로,CCfD계약을맺은온실가스배출기업이저탄소기술사용에지출한비용이CCfD계약가격을초과한경우국가로부터그차액을지원받는제도다.
오전장중윤석열대통령은국무회의에서물가를2%대로조기안착시키겠다는의지를거듭밝혔다.
전거래일은재정방출및기타2조원,통안계정만기(28일)1천억원,통안계정만기(7일)3조원,통안채만기(91일)5천억원,공자기금9천억원,자금조정예금만기예상치7천억원등으로지준이증가했다.
그는유로화가치의하락정도를측정하기어렵다면서도,다소극단적인가정으로패리티(parity)를제시했다.유로-달러환율이1달러가되는시나리오다.이렇게된다면인플레이션우려가대폭커질것으로라이타타이코노미스트는내다봤다.
금융회사지배구조법에따르면특수관계인을제외하고본인이금융회사의의결권있는발행주식을10%넘게보유하고있으면대주주적격성심사대상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