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1월에금리를2.5%포인트올린이후2개월만에인상이다.당시튀르키예중앙은행은8회연속금리를인상한후필요한긴축수준에도달했다며현수준을유지하겠다고밝힌바있다.
문제가된의안은올해임기가마무리되는유영숙,권태균사외이사를재선임하는건이었다.
일본기업을겨냥해야마지CEO는'자본비용과주가를의식한경영'에관한정보를상장사스스로가공시하도록요청했는데요.거래소가판을깔면체면을중시하는일본경영진이또래압력(peerpressure)때문에알아서개선계획내놓을것이란혜안이었습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문정현기자=대만중앙은행이기준금리를깜짝인상한것은아시아중앙은행이미국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행보를반드시뒤따르지않을수있다는신호라고무디스애널리틱스가분석했다.
S&P글로벌에따르면3월미국제조업구매관리자지수(PMI)예비치는54.9를기록했다.이는지난2월수치인53.5에서1.4포인트개선된수치다.동시에22개월내가장높은수치이기도하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뉴욕증시는FOMC에서6월금리인하가능성이확인된후이틀째역대최고치를경신.3대지수는나흘연속상승행진.
유로화는약세를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