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남승표기자=서울로출퇴근하는수도권직장인의가장큰고민중하나는통근시간단축이다.지난2004년해외에서발표된'보상받지못하는스트레스:통근의역설'(Stressthatdoesn'tpay:thecommutionparadox)논문에따르면통근에22분(편도)이걸리는사람이통근할필요가없는사람만큼행복해지려면월급여의35.4%를더벌어야한다.
국민의힘입장에서는삼성전자의간판스타이자유능한기업인이라는고후보의이미지를지역구에만묶어두지않고총선에활용하는셈이다.
특히현대차는부품과제어기등의통합및내재화,설계·공정혁신등을통해EV원가경쟁력을확보하고상품라인업효율화,신흥국최적밸류체인강화등을통해원가절감을달성할방침이다.
이날달러-원은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결과를대기하며박스권장세를나타낼수있다.
서울의문화예술인프라도정비하기로했다.
글로벌금리사이클이공격적으로전환될것으로단언하기에도이르다고OE는설명했다.
국토교통부는21일GTXA노선수서~동탄구간이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추가되는거리요금250원을더해총4천450원으로결정됐다고밝혔다.
유로-엔환율은164.94엔으로,전장165.14엔보다0.20엔(0.12%)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