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당국이마련한분쟁조정안이일률적비율로결정되지않는것도어찌보면그러한점이고려된측면이있다.은행이전적으로잘못했다면손실분의100%를물어줘야하고,투자자가전적으로잘못한것이라면단한푼도돌려받을수없다는점에서일견합리적일수도있다.은행과투자자의잘잘못을따져배상비율을매트릭스화한것도고민의흔적이있다.하지만,가이드라인일뿐가급적덜주려는은행과더받으려는투자자가바라보는지향점은완전히다르다.그래서은행이자율배상에나서겠다고결정하더라도시끄러운상황은이제부터시작이라고봐도무방하다.최선의경우는양측이합의해배상수준이결정되는것이겠지만,그렇지못하면금융감독원분쟁조정위원회로가고,그것마저여의찮다면민사법원으로갈수밖에없을것이다.
링크솔루션투자는'오픈워터소부장2호펀드'를재원으로활용했다.오픈워터인베스트먼트의투자는이번이3번째다.2021년11월과2022년11월에이어이달추가자금를집행했다.향후제조업패러다임전환을주도할것이라고판단해지속적으로베팅하고있다.
22일금융투자업계에따르면IPO주관업무를맡고있는한국내증권사는오아시스에상장로드맵을제시하는등적극적으로영업하고있다.
비트코인가격은지난주사상최고가레벨인7만3천800달러대에서1만달러가까이밀렸다.
21일다우존스에따르면호주통계청은2월실업률이3.7%를기록했다고발표했다.시장의예상치는4.0%정도였다.
국내에법인을둔알리와는달리테무와쉬인은국내에영업소나고객센터가없다.
(서울=연합인포맥스)강수지기자=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금리인하를기다리며국채금리가등락을거듭했지만,투자자들은여전히할인된미국투자등급회사채를매수할수있다.
이날국토교통부는GTX-A수서-동탄구간요금을4천450원이라고발표했다.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거리요금250원(10㎞초과시)이추가되는구조다.수서-성남은3천450원으로책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