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기임원의평균연봉도5억6천200만원에서4억4천600만원으로1억1천600만원이급감하면서평균연봉하락을이끌었다.
전날상장한반도체설계기업아스테라랩스가거래첫날에70%이상폭등한데이어이날상장한소셜미디어업체레딧이48%급등하면서IPO시장회복에대한기대가커지고있다.레딧의주가는이날장중최고70%가까이올랐다.레딧은개인투자자들에게는주식토론방인월스트리트벳츠'(WallStreetBets)를통해밈주식이만들어지는곳이기도하다.
그러면서자사주의보유및처분계획에대해주주들과투명하게소통하며우려를불식할수있도록노력할것이라고덧붙였다.
지난해별도기준교보생명의당기순이익은4천891억원으로직전연도보다23.8%늘었다.특히제조업의영업이익에해당하는법인세비용차감전순이익은6천451억원으로44.2%나급증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윤구김학성기자=박철완전금호석유화학[011780]상무가세번째경영권공격에나섰지만,'찻잔속미풍'에그쳤다.
▲14:00본부장국가연구시설장비진흥센터현장점검(국가연구시설장비진흥센터)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기본적으로는지난해분기마다우수한영업실적으로수천억원을쌓았고,10월에는자회사로부터4천800억원규모의중간배당을받았다.지난해말기준으로자기자본2조8천532억원가량을확보한대신증권의마지막카드는RCPS발행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