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이른바'월배당ETF'가개인투자자들사이에서주목받고있습니다.이런ETF들이내세우는수익률이매달1%내외로,연단위로보면10%가넘어갑니다.이정도수익률이면건물주가월세받는것보다나은거아니냐면서,안정적인현금흐름을만들려는투자자들자금이몰리고있는건데요.
오화경저축은행중앙회장은지난21일열린저축은행업권실적설명회에서"130원으로평가되는담보를100원에대출했고,충당금을쌓아장부가를70원까지낮췄다"면서"70원에팔아도50%가까운수준으로매각하는것인데사실상이가격에사는주체가없다"고말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문정현기자=유럽증시는미국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결과를앞둔관망세속에하락했다.
뉴욕증시에서3대지수는기술주를중심으로모두최고치를경신했고,엔화가다시약세를나타낸점도증시를떠받치고있다.
한자산운용사의채권운용역은"간밤미국채금리도혼조세를나타내고외국인투자자들의채권선물매매도방향성이특정되지않는등숨고르기장세"라며"글로벌통화정책이완화적인상황에서결국어느레벨에서매수하느냐가관건이될것"이라고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회의는오후2시무렵,박봉권·이석기두대표가가장뒤쪽에앉은채시작됐다.지난해의주요성과와올해사업계획에관한진지한논의가오갔고,우수한자산관리(WM)·투자은행(IB)연계사례를스터디하는시간도있었다.
19일니혼게이자이신문등주요외신에따르면BOJ는통화정책회의결과마이너스(-)0.1%인현행단기금리를0~0.1%범위로인상한다고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