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역은수서고속철도(SRT),3호선,수인분당선으로갈아탈수있고성남역은경강선,동탄역은SRT로환승가능하다.
지난해실적이크게악화한것은니켈가격이큰폭하락한가운데글로벌경기침체로스테인리스를포함한철강수요가둔화된영향이컸다.
2012년부터2017년까지BOJ정책결정에참여했던기우치전위원은마이너스금리가도입된2016년1월회의에서반대표를행사했다.당시마이너스금리는찬성5표,반대4표의아슬아슬한차이로결정됐다.
한증권사의채권운용역은"미결제약정잔고가그대로만기정산됐다는점에서실망감이크다"면서"정부가추가대책을내놓지않는한시장이살아나기는어려워보인다"고말했다.
BOJ관계자는10월인상의경우마이너스금리해제이후물가,경제정세를반년정도걸쳐판단해"급격한금리인상이라는인상을주지않고움직일수있다"고전했다.
마화텅텐센트회장겸최고경영자(CEO)는"지난해우리는여러제품과서비스에서획기적인발전을이루었다"며"동영상계정에기록된총사용자시간이두배이상증가했고,AI광고모델의개선으로타겟팅성능이크게향상됐으며게임매출에대한해외기여도가30%로기록적으로높아졌다"고언급했다.
특히건보자금이레포펀드를적극적으로활용해시장의이목을끌고있다.건보는올초7천억원가량의대규모자금을레포펀드등으로집행해크레디트시장에상당한유동성을공급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