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표는기존지식재산(IP)을기반으로스핀오프게임을만들거나,엔씨가장점을가진다중접속(MMO)을역할수행게임(RPG)외에슈팅,샌드박스,실시간전략게임(RTS)등으로확장하고있다며글로벌고객의욕구변화를확인하며높아진눈높이를맞추기위해개발하고있다고말했다.
이에장회장은어수선한조직분위기를다잡으며철강과미래소재분야에서성장전략을제시하는등경영안정화에몰두할것으로예상된다.
이코노미스트지는낮은실질금리는일본인구의30%를차지하는65세이상인구가대규모저축을하고있다는점을반영한다고설명했다.매체는인구가줄어드는추세인경제에서는자본투자심리가위축되기때문에기업들은이러한저축을생산적으로활용하는데어려움을겪는다고덧붙였다.
기재부는내달까지기업의주주환원정책을취합후,늦어도세법개정안발표시점(7월)전까지세제인센티브를제시할계획이다.
SK텔레콤이이날함께출시한AI카피라이터는거대언어모델(LLM)을기반으로몇초만에광고문구를제작하는생성형AI서비스다.
다만단기적관점에서는엔화강세를점치기어려운만큼,환차익을노리는ETF상품의경우장기적관점에서접근해야한다는전망이지배적이다.
그동안HBM시장선점경쟁에서SK하이닉스에밀렸다는평가를받아온삼성전자는지난2월업계처음HBM3E12H(12단)개발에성공했다고밝힌바있다.
※해외자원개발업계정책간담회(22일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