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의상장시총이65억달러인점을고려하면지난해매출기준주가매출비율(PSR)은약8배다.구글의모회사인알파벳이6.1배,메타플랫폼이9.7배,핀터레스트가7.5배,스냅은3.9배수준에서거래되고있다.레딧은투자설명서에서이회사들을경쟁업체로분류했다.
3년만기회사채'AA-'등급은2.9bp오른4.022%,같은만기의회사채'BBB-'등급은2.5bp오른10.258%를나타냈다.
메리츠금융이리파이낸싱을지원하는금액에는올상반기부터만기가돌아오는메리츠증권으로부터의차입금3천억원,특수목적법인(SPC)유동화대출약정(ABL)4천억원등이포함됐다.
또내부자거래규제를피하기위해수년간차명계좌를활용해회사주식을매매했으며,소유주식변동내역보고의무도이행하지않았다.
유가증권시장에서외국인은2천383억원,기관은7천17억원순매도했고개인은9천88억원매수우위를보였다.
첫금리인하로예상됐던6월의금리인하가능성은최근50%대로떨어졌다.
이날첫거래에나선소셜미디어업체레딧은상장첫날38%올라투자자들의증시열기를돋웠다.
※예비유니콘기업현장방문(예산실장)(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