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재료(1.7%)와중간재(0.3%),최종재(0.5%)가모두올랐다.
(서울=연합인포맥스)한상민기자=코스피는미국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결과를소화하며보합권에서출발했다.
이미지급된배당금을포함하면지난해주당배당금은3천60원으로전년의2천950원보다늘었다.
유럽경제연구센터(ZEW)의3월독일경기기대지수는31.7을기록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용갑기자=국내자산운용업계에서미국채30년엔화노출상장지수펀드(ETF)를선보였으나서울외환시장에서평가손실확대를주의해야한다는지적이제기됐다.
일본금융시장이춘분의날로휴장한가운데,달러-엔환율은151엔을돌파해4개월만에최고치(엔화가치기준4개월만에최저)를기록했다.달러-엔은11월14일이후가장높은151.537엔을기록했다.
인사이트인베스트먼트의브렌단머피북미채권책임자는"투자자들은타이밍에관한질문을많이한다"며"모두가절대수익률을좋아하지만,5%의현금금리는사람들을주저하게만들고있다"고전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