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비둘기파적(도비쉬)으로해석된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결과와대외금리흐름에연동돼강세장을보였다.외국인은3년국채선물에대해방향성을잡지못하다가장마감에는순매수로돌아섰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정현기자=국채선물이약세폭을축소했다.
아울러"상반기신속재정집행목표인388조6천억원달성을차질없이추진중"이라며"3월중국민생활과밀접한사업을중심으로자금배정을강화해신속집행에차질이없도록할것"이라고강조했다.
쉬안창능(宣昌能)중국인민은행부총재는지급준비율(RRR·지준율)추가인하여력이있다며위안화안정에대한의지도피력했다.
폭스바겐파이낸셜은2014년1천억원규모의첫공모회사채발행을시작으로국내채권시장에서자금마련을이어오고있다.가장최근발행은지난해6월의1천억원규모채권이었다.
고속도로휴게소등에태양광설치를의무화하는등공공기관건물과철도,도로등에도RE100을적용한다.
노드스트롬은소매업황의어려움으로올해실적에대한전망도밝지않은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