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교통부는21일GTXA노선수서~동탄구간이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추가되는거리요금250원을더해총4천450원으로결정됐다고밝혔다.
(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튀르키예중앙은행이기준금리를기존45%에서50%로인상했다.
골드만삭스의얀하치우스선임이코노미스트는"인플레이션이지난몇달간더강해졌지만여전히우리는6월이기준금리를처음으로내리기에적합한때라고생각한다"며"다만이같은전망은덜명확해지고있다"고말했다.
재무부에따르면20년물국채발행금리는4.542%로결정됐다.이는지난6개월평균금리4.420%를상회하는것이다.
당장은시장기대가앞선상황에서5월인하가능성을배제하는게안전한선택이될수있다.점도표에제시된향후경로까지설명해야하는제롬파월의장의부담감은클것으로보인다.
홍회장은지난해행동주의펀드차파트너스자산운용의주주제안으로선임된심혜섭감사로부터의소송에도직면해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규선기자=달러-원환율이1,320원대중반으로내렸다.위험선호심리에역외매도세가강한것으로전해졌다.
-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결과발표를하루앞두고투자자들은올해금리인하횟수에주목하고있지만,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가장큰관심사는다른데있다는분석이나왔다.19일(현지시간)연준의비공식대변인으로불리는월스트리트저널(WSJ)의닉티미라오스기자는"연준은(첫인하를)너무오래기다리면의도치않은경기침체를초래하지않을지우려한다"며"이러한위험은올해연준의생각을주도할것이며어느시점에는금리인하를단행할가능성이크다"고전했다.이틀간의회의가끝나고연준은기준금리목표치를여전히5.25~5.50%로유지할전망이다.시장의초점은최근금리와경제전망에집중돼있다.지난해12월전망에서연준은인플레이션이올해말2.5%이하로떨어질것으로예상했으며올해75bp의금리인하를예상했다.그러나올해들어인플레이션이예상보다높아지자투자자들은연준이여전히올해세차례금리인하를전망하는지아니면두차례로줄일지에집중하고있다.또한기자회견에서는시장의예상대로오는6월에첫금리인하가가능할지가늠하려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