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인포맥스해외주요국외환시세(6411)에따르면오전9시58분달러-엔환율은전장대비0.08%하락한151.506엔을기록했다.이날환율은장중한때151.696엔까지올랐었다.
무역수지는7억1천100만달러적자였다.
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
포스코홀딩스측은메인주총장인A구역을비롯해F구역까지주주공간을마련하고만반의준비를마쳤다고설명했다.
과거미래에셋증권의핵심경영진은책임경영및주가부양의지를드러내기위해장내자사주매입카드를적극적으로활용해왔다.
(서울=연합인포맥스)문정현기자=일본은행(BOJ)이마이너스금리정책을해제했지만달러-엔환율은상승해150엔을돌파했다.
미국(1.7%),유럽연합(3.6%),베트남(3.6%)등으로부터수입은늘었지만중국(-9.0%),일본(-5.8%)등은줄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