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교통혁신GTX-A현장방문(예산실장)(10:30)
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
점도표에서가장대폭조정한것은성장전망이다.올해성장률전망치는2.1%로작년12월제시했던수준(1.4%)보다크게올랐다.
다만크레디트물호황을레포펀드만으로설명하기엔부족하다는지적도나온다.
소통을통해철강과이차전지등미래소재사업전략을구상한다는뜻으로도풀이된다.
무역수지는7억1천100만달러적자였으나지난달같은기간(12억3천100만달러적자)보다는적었다.월간무역수지는지난달까지9개월째흑자를보였다.
현재상황에서가장걱정되는것은노랜딩(Nolanding)시나리오다.경기개선세가가팔라지고이에따라인플레이션상방압력도커지는경우다.
쭉듣다보니까예산실출신들이왜이렇게많은지궁금증이생기는데요.왜그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