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금리는현행마이너스(-)0.1%에서0~0.1%로인상했다.10년물수익률목표치는없애고,수익률곡선제어(YCC)정책도철폐했다.
달러-위안(CNH)환율은7.2108위안이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필중기자=간밤미국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결과를두고국내증권사들은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연착륙시나리오에무게를두고있다고평가했다.경제성장전망치가상향조정됐음에도금리인하전망치는그대로라는점에서신중한스탠스가이어지고있다는설명이다.
점도표에서가장대폭조정한것은성장전망이다.올해성장률전망치는2.1%로작년12월제시했던수준(1.4%)보다크게올랐다.
달러-엔은달러강세와당국개입경계감사이에서등락했다.
중간값을기준으로하면'매파'(연내1~2회인하및동결)진영이'비둘기파'(연내4회인하)진영을압도한셈이다.
21일SK㈜사업보고서에따르면,회사는지난해4분기연결기준영업이익4천247억원을기록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