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주택지표는예상보다강한모습을보였다.
고용시장의충격없이물가목표를달성할수있다는연준의자신감은갈수록커지고있다.일시적으로인플레지표가상방으로튈수있다는점도전일미리언급하며예방주사를놨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용갑기자=달러-원환율이양방향수급을처리하며소폭하락했다.달러-원은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결과를대기하며등락했다.
은행권들은대기업대출이빠르게늘었지만가계대출이그만큼늘지않아은행채발행의필요성은많지않다고설명했다.
※광역교통혁신GTX-A현장방문(예산실장)(10:30)
미국의유권자들은대선에서새얼굴을보는데실패했다.미국의양당체제에서새로운정치와인물이낄자리가없었다.실상바이든이나트럼프나크게다르지않을것이라는분석도미국에서제기된다.복잡다변화된현실에서,경제운용에대해한쪽으로치우치기는어렵다는점이지적된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GL과양대의결권자문사로불리는ISS는약간다른시각을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