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주당2천190원에신주456만6천210주(보통주)가발행된다.제3자배정대상자는최대주주인대양금속이다.
한미그룹은선대회장이왜장남을한미그룹의확고한승계자로낙점하지않고,송영숙회장에게'모든것을맡긴다'는말을남기고세상을떠나셨는지스스로생각해보길바란다고말했다.
특히대구지역을중심으로분양실적부진이지속되면서,지난해말기준매출채권이4천529억원(충당금반영전)으로확대됐다.
RCPS는기존주주의지분희석을최소화하면서자본을확충하는방법이다.대신증권측은"미래성장을위한투자기반을마련하는결정"이라며"주주가치훼손없이자본을늘렸다"고설명했다.
가계대출은1.53%로전년대비0.62%p올랐고,기업대출연체율은4.31%로2.08%p상승했다.
예상레인지:1,329.00~1,339.00원
직접낙찰률은17.2%였다.앞선6회입찰평균인20.2%를밑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