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이예상치를웃도는실적을내놓자반도체업황기대가커지면서매수세가몰린것으로풀이된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2천조원이넘는투자자산을운용하는GPIF는현재국내채권,국내주식,해외채권,해외주식에각각25%투자하는포트폴리오를구사하고있다.그이외에도부동산,인프라,사모등비유동성자산에도일부투자하고있다.
실적발표를앞두고UBS의제이솔애널리스트는나이키의실적에서"큰촉매제를기대하지않는다"며"시장심리는현재수준근처에서유지될것으로예상하며나이키의매출성장추세에서변곡점을찾고있지만아마어려울것"이라고언급하기도했다.
하지만그는"1월소비자물가지수(CPI)와개인소비지출(PCE)가격지수가높게나왔던것은계절적영향이있었다"며"인플레이션이2%목표치로돌아간다는강한확신은있다"고말했다.
(세종=연합인포맥스)
이어최근자금집행에다시나서주춤했던여전채시장에온기를불어넣고있다.여전채는부동산프로젝트파이낸싱(PF)익스포저우려에가파른스프레드축소가더해지면서점차금리측면의부담이드러났다.지난달말스프레드가2년내최저치를찍으면서투자심리가위축되는듯한분위기가다시드러나기도했다.
김대표는20일온라인으로진행한'공동대표체제미디어설명회'에서불확실성이커진시장환경속에서변화와더높은도전을위해공동대표체계를출범하고자한다며이렇게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