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은작년부터국내금융지주사최초로3인의여성사외이사가이사회에합류하고있으며,여성사외이사비율이42.8%로성별다양성을확보해왔다.
오펜하이머는동일가중스탠더드앤드푸어스(S&P)지수의선행주가수익비율(PER)은16.6배지만10개은행의평균선행PER은10배로낮은수준이라고도덧붙였다.
뉴저지연방법원에제출된소장에따르면법무부는애플이경쟁사들이디지털지갑과같은혁신적인서비스를제공하는것을막기위해아이폰에대한통제력을사용했고,애플의자체장비와경쟁하는하드웨어제품의기능을제한했다고주장했다.
김형균차파트너스본부장은이날연합인포맥스에결과적으로는(주주제안이)부결됐지만주주가치제고를위한주장이알려지고,회사도이를좀더심각하게인지하는등과정이의미있었다고생각한다고말했다.
(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월가전문가들은젠슨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의기조연설에대해테일러스위프트의콘서트처럼환호할만한것은없었으나회사의지배력을입증하기에충분했다고평가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장초반네고물량이유입해달러-원이내렸으나하락폭이크지않았다.이후달러-원은1,330원초반을중심으로거래됐다.
▲회사채150억원